Newsroom Infobae
3 명의 러시아 우주 비행사가 금요일에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에 대한 모스크바와 서방 국가 간의 강한 긴장 속에서 국제 우주 정거장 (ISS) 으로 향하는 소유즈 로켓을 타고 이륙했습니다.
사령관 올렉 아르테미예프와 데니스 마트베예프, 세르게이 코르사코프로 구성된 승무원은 15H55 GMT에서 이륙하여 국제 우주 정거장 (ISS) 으로 3 시간 비행하여 러시아인 2 명, 미국인 4 명, 독일인 1 명으로 구성된 팀이 만날 것입니다.
최근까지 러시아와 서방 국가 간의 우주 협력은 2014 년 우크라이나 크림 반도 합병 이후 모스크바에 부과 된 제재로 인해 많은 고통을 겪지 않은 몇 안되는 영역 중 하나였습니다.
그러나 특히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2018 년 민족주의 드미트리 로고진을 러시아 우주국 Roscosmos의 책임자로 임명 한 후 긴장이 발생하기 시작했습니다.
후자는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서 “특수 군사 작전”이라고 부르는 것에 대한지지를 정기적으로 보여 주며 최근 모스크바에 대해 도입 된 서방 제재가 ISS의 붕괴로 이어질 수 있다고 주장했다.
그에 따르면 ISS에 공급하는 러시아 선박의 운영은 제재의 영향을받을 것이며 이는 러시아 역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그 결과 무게가 500 톤인 ISS의 “뜨거운”또는 '착륙'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라고 그는 3 월 12 일에 경고했습니다.
역에 정박 된 러시아 선박의 추진기는 우주 구조의 궤도를 교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절차는 올바른 고도를 유지하거나 도중에 우주 파편을 피하기 위해 일년에 열 번 수행됩니다.
미국인들만으로는 이러한 능력이 없다고 월요일 NASA 방송국 프로그램 책임자 인 조엘 몬탈 바노 (Joel Montalbano) 가 확인했다.
“우주 정거장은 상호 의존성의 원칙에 따라 설계되었습니다 (…) 한 그룹이 다른 그룹과 분리 될 수있는 과정이 아닙니다.”
“현재 러시아 파트너들이 다른 일을하고 싶어한다는 징후는 없습니다.따라서 오늘날처럼 운영을 계속할 계획입니다.” 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우주 협력의 마지막 걸림돌 인 유럽 우주국 (ESA) 은 목요일 러시아-유럽 임무 ExoMars를 중단하고 우크라이나에서의 공격으로 인해 4 개의 다른 임무를 시작할 대안을 찾고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드미트리 로고진 (Dmitri Rogozin) 은이 사실을 “쓰라린”이라고 불렀고 러시아가 “몇 년”안에이 임무를 단독으로 수행 할 수있을 것이라고 확신했습니다.
cr/rl/하스/js/es/es/aoc/오크

source

Dejar una respuesta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